안마 기행기


한번 보시면...아마 두번,세번은 기본일듯 합니다

생생한 0 728 2019.09.11 21:32
매이
강남
9/9
가을
야간
10점


매이에서 경험한 가을언니 완전 초~~~~ 대박!

정말정말 강추하고 싶네요

와꾸만봐도 지명이 많을것같은 언니였어요 그만큼 대단했네요

서로 인사를 하고 고개를 드는 가을이의 얼굴을 보는데 미녀입니다

침대에앉아서 대화를 곁들인 탐색전을 해보는데

그딴거 필요없네요 가을이는 오래걸리지 않고 즐달확신이 팍하고 옵니다


좋은바디에 피부까지 뽀얗것이 느낌이 참 좋습니다

탈의를하고 이동해 샤워를하는데도 가을언니만의 매력이 느껴집니다

느낌있게 샤워를 시켜주는데....벌써 완꼴이 되네요...ㅋㅋㅋㅋ

모든느낌들이 가을이만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어버립니다

샤워 끝내고 침대로 돌아왔는데 더욱 강력하게 저의 멘탈을 공격합니다


가을언니에게 완전 먼가에 씌워진거 같네요 ㅋㅋ

위부터 아래까지 모든게 맘에 들더라고요

침대에서 보여주는 리얼 그자체의 반응들

키스와 진한스킨쉽에 대놓고 즐기는 시간들


연애감은 이루말할것없으며 가을이가 보여주는 신음소리는

강력하게 나의 멘탈을 저세상으로 보내버립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이미 사정을 해버렸네요

너무나도 짧게 끝나버렸어요

샤워하고 언니와 침대에서 딱붙어 쉬다가 나왔습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오렌지] 이름값 제대로 하네!! 댓글+1 팔리아멘트 02.04 303 0
공지 [블랙홀] 저세상급 펠라치오 달콤이의 달콤한 꿀물과 함께 저세상으로 가버렷(도전할인쿠폰 당첨) 댓글+2 프시케 01.30 3291 0
공지 [LOCK] 무한서비스의 감동 댓글+4 브루스 01.24 3582 0
공지 다오 - 크리스마스의 한줄기 빛 댓글+4 양군아 01.01 4124 0
공지 [오렌지] 느낌 팍팍 그녀 댓글+3 브루스 01.01 3717 0
공지 [Lock] 아담하고 귀염상에 나는 좆큰 ~ 댓글+4 강태공 2019.10.31 10430 0
공지 [배터리] 영계에 귀엽고 아담 스탈에 섭스까지 ㄱㄱ 댓글+3 강태공 2019.11.30 5632 0
공지 [배터리] 여시..이름처럼 섹시함 댓글+3 은빛화살 2019.11.29 4483 0
공지 [강남-블랙홀] 엉짱에 탄탄한 몸매...ㅎ 댓글+2 주부라 2019.12.01 6883 1
공지 [LOCK] 외모와 서비스 두마리 토끼를 잡다... 댓글+4 땡크장 2019.11.27 6902 0
공지 [배터리] 영계 중에 영계 배터리는 영계만 있나봄? 요미요미 체험기 (11월 이벤트 당첨) 댓글+2 프시케 2019.11.23 4585 0
공지 [강남-Lock] 역시 락이네요 핵즐달하고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2 가위손마스터 2019.11.21 7054 0
공지 [강남-베타리] 바람언니때문에 바람났넹 ㅎㅎ 댓글+3 정총무 2019.11.13 5281 1
공지 [다오] 형님 와꾸 어떠십니까? 댓글+2 몽블랑 2019.10.31 6560 0
공지 [강남-베스트](원가권) 주간엔 주아나~!! 댓글+3 지터02 2019.10.31 4385 0
공지 [오렌지] 고급스러움과 쎅시함이 공존하는 참 이쁜 얼굴.. ..에 페이스 퍽king~??? 댓글+3 녹스 2019.11.02 5148 1
공지 [오렌지] 오늘만 산다는 오늘 언니 댓글+2 superg 2019.10.22 6225 0
공지 [LOCK] 락의 숨은 보석 아니 드러난 보석 댓글+2 양군아 2019.10.23 6605 0
공지 [강남-블랙홀] 내 눈을 바라봐~~~ㅎ 댓글+2 주부라 2019.10.27 4735 0
공지 [오렌지] 섹시한 자태에 쾌활한 그녀 댓글+1 땡크장 2019.10.23 4691 0
공지 [다오] E컵 요염 글램한 에이스 여인과 쎅끼가 자르르 흐르는 뉴페와의 2 대 1 (너, 서브 맞아?) 댓글+9 녹스 2019.10.20 10816 1
공지 [강남-LOCK] 명불허전 락!!! 댓글+4 양군아 2019.10.01 9263 0
33668 강남_배터리 완벽 PERFECT 녀 (세븐언니) 기럭지며 애무며.. 서비스며 완벽했다 댓글+1 소장님 17:25 35 0
33667 잠실_철수 떡감 , 와꾸 , 마인드 , 몸매 최상의 언니를 만나보세요 댓글+1 선두 16:47 73 0
33666 강남_배터리 연애는 이렇게 하는거죠 섹스만랩 극강하드 댓글+1 안마의신철 16:07 105 0
33665 강남_오로라 170의 라인이 살아있는 꿀벅지의 살이닿을때마다 찰진소리 댓글+1 gs27시 15:58 164 0
33664 강남_오렌지 환장 섹스파티 와꾸 몸매 서비스 다되는데 연애감까지 ㄷㄷ 댓글+1 천호동신사 15:57 116 0
33663 강남_W 캣우먼+복도+클럽+텐트+교복코스프레 댓글+1 엘레지 15:47 226 0
33662 강남_배터리 맛이며..와꾸며..비율이며.. 떡감이며 ㅎㅎ최고인 처자 아띠.. 정말 최고다 댓글+1 마카오park 15:16 204 0
33661 부천_쥬시 ※※※부천쥬시안마※※※ 안마의 기본은★서비스!! [[글램+슬림]]=슬래머!!★감사히 잘 먹혔!?습니다^^..… 댓글+1 워너저어비 14:52 97 0
33660 강남_다오 [이태리] 눈빛이 아직도 잊혀지지않네요.... 눈이 정말 이뻣던 아이 댓글+1 이랏샤잇 14:16 174 0
33659 강남_Lock 몸매만 봐도 불끈 불끈 댓글+1 외부입력버튼 13:53 266 0
33658 강남_오렌지 강남 유명녀 어렵게 스카웃한 이유가 있었네 !! 댓글+1 수수포수수 13:51 246 0
33657 서초 EVE 이쁘장한 외모에 죽여주는 뒤태(뒷치기 강추) 댓글+1 foxxx 13:51 165 0
33656 강남_클럽아레나 은근히 템포 조절하며 꼴리게 하는매력이 있는 민지언니 댓글+1 혁신의장 13:35 150 0
33655 강남_배터리 즐달 저는 이제 지명 솔직담백후기 #아담 #귀염 #큐티 #C컵 #마인드 댓글+1 승리의길v 13:28 253 0
33654 강남_피쉬 고은이가 갑자기 살짝 쪼여주니깐 훅가버렸네요...ㅠ 댓글+1 우신사 11:59 221 0
33653 강남_오렌지 혼이담긴 서비스 질척하게 박아주니 떡감 살아있네!! 댓글+1 사랑으로건배 11:50 203 0
33652 강남_Lock 통통튀는 성격이 참 좋네요 댓글+1 초대형수조 10:50 119 0
33651 서초_EVE 핑유에 핑보 그리고 와꾸,몸매,마인드까지 다가진 맛있는 그녀^^* 댓글+1 나도주라 10:37 131 0
33650 강남_다오 [제니퍼] 애교 쫭! 연애감 쫭! 애인모드는 그냥 미뗫넹 댓글+1 빰빰뺨을때려 10:21 181 0
33649 강남_오렌지 힌피부에 이쁜그녀!! 그곳으로 넣자 엄청난 반응이 !! 댓글+1 목욕하는교생 09:50 231 0
33648 강남_배터리 귀염 아담 NF 현재 인기몰이 예압 지명률대박녀 로리한 애기가 나타났네요 댓글+1 블랙폭스 09:25 315 0
33647 강남_배터리 안마다닐지 오피다닐지 고민하지말것 레알 23살 와꾸지존 영계 안마에있다 댓글+1 재간재간둥이 09:02 411 0
33646 강남_돌벤져스 돌벤녀 분홍 솔직후기 댓글+2 발키리일대장 05:57 527 0
33645 강남_배터리 언제나 항상... 내 마음속의 1번이될 [그리스] 처자.... 너무 예쁘고 좃습니다ㅎㅎ 댓글+2 간지니 03:56 496 0
33644 강남_W 칠판에 씌여있는 문구...그리고 책상위의 SEX! 댓글+2 봉국 02:31 441 0
33643 강남_배터리 이언니 필견! 청순와꾸 모델바디 초즐달녀 이언니보는건 행운 댓글+2 유랑고도 01:09 371 0
33642 강남_애플 ♥지호♥ #DDD컵 슬래머 #유인나싱크 #극강 서비스 댓글+4 오빠돈뽑았다 00:45 403 1
33641 구의_프라다 ## 육떡 연지 연애후기 ▀ぴ█ ## 귀염 육덕녀 ▀ぴ█ ##극강애무 역립 ▀ぴ█ 보들보들 보속안 ▀ぴ█ 댓글+2 사식넣어줄게 00:40 202 0
33640 강남_돌벤져스 천장 뚫을뻔했습니다 댓글+2 승회야 00:32 404 0
33639 강남_오렌지 대단한 와꾸 나의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 댓글+2 아데토쿰보 02.17 361 0
33638 강남_다오 조이♥ 큽.. 마인드 너무 좋고!! 연애감이 너무나도 좋았던 조이!! 댓글+2 홍보 02.17 223 0
33637 강남_다오 [가희] 단발이 막그냥 섹시한 그녀!!!!! 몸매개꿀 서비스개꿀 반응개꿀 댓글+2 블루블랙베리 02.17 298 0
33636 강남_W 텐트에서의 끈적한 서비스 대박입니다!!! 댓글+2 파자마 02.17 315 0
33635 강남_클럽아레나 오래 떡치는걸 좋아한다는데 반응이 개꼴려 그냥 쌌네요 댓글+2 선두 02.17 425 0
33634 강남_오렌지 리틀 k... no.1 국보급 서비스 수제녀!!! 댓글+2 순대국순대만 02.17 394 0
33633 강남_Lock 애교를 부리며 쪼여주며 올라타는 언니 댓글+3 하로맨 02.17 386 0
33632 강남_피쉬 사람이 지나다니든 보든 , 말든 나의 똘똘이는 쭉쭉~~~ 댓글+2 나인뮤지스빠 02.17 328 0
33631 강남_오렌지 고급진 와꾸녀!! 누가봐도 후회 안할 언니...이런느낌 처음이야.... 댓글+2 넘어지면아프다 02.17 294 0
33630 강남_Lock 탱글한 가슴에 물이 많은 그녀 댓글+3 따구보구 02.17 347 0
33629 잠실_철수 영계 막내~~이야~~아주 요거 물건일세~~ 댓글+2 darksun 02.17 218 0
33628 구의_프라다 시은이 대박입니다 반응활어급 와꾸대박 강남이상급언니가 구의 프라다에 있네요 주간특가16만!! 댓글+2 노란칠판 02.17 84 0
33627 구의_프라다 피팅모델급몸매 귀여운상급와꾸 떡반응은 리얼활어 최고언니 다은이 댓글+2 상잉잉 02.17 129 0
33626 강남_오로라 입고있는 레깅스~~ 아~~가지고가고 싶다~~ 댓글+2 동네형 02.17 335 0
33625 강남_오렌지 이쁜 여대생과 질척이는 섹스!! 연애감 오졌던 영계!! 댓글+2 철수와박은애 02.17 340 0
33624 강남_다오 [리아]찰진 떡감이 지리고 오지고~ E컵 육감적인 리아랑 불떡 타임~ 댓글+2 ajrmwk123 02.17 359 0
33623 강남_Lock 몽롱한 눈빛의 날 흥분시키는 표정 댓글+3 아웃닷컴 02.17 349 0
33622 강남_다오 [재민] 온 몸을 헤집어놓는 물다이!!!!!!! 이게 뱀바디인가?? 개쩐드아 댓글+2 모터쑈가자잇 02.17 365 0
33621 강남_블랙홀 달콤이라는 블랙홀에 빠져버리다... 댓글+1 프시케 02.17 348 0
33620 강남_오렌지 질질 흐르는 애액!! 유명녀 드디어 따먹다 댓글+2 잠실야구장 02.17 687 0
33619 [강남_May] 물이 뚝뚝 좁디좁은 동굴 불방망이로 막아주기 댓글+1 최강기야타이거즈 02.17 325 0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